경천 敬天 (하늘을 공경하는 마음)
서림 書林 (책을 갖추어 놓고 파는 가게)
"책은 하늘과 닮았다.
그 속에는 우리의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이 숨겨져 있다."
마음의 답을 찾는 공간, 경천 서림
OUR SEE:SUN co.
GYEONGCHEON
FOREST
내실 이용 안내 1. 경천서림의 <내실> 공간은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입장 가능합니다.
2. <내실> 의 음료 스테이션의 식음료는 편히 즐겨주세요.
3. 서림의 모든 도서는 마음껏 열람이 가능하며 거의 모든 도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편히 말씀 부탁드립니다.
4. 사진촬영은 무음 앱 혹은 라이브 모드로 다른 분들의 얼굴이 나오지 않게 '조금씩' 활영을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관련해서 도움이 필요하신 부분이 있다면, 저희에게 편히 알려주세요.
'경천서림'에서
시작하는 나만의 페이지
낙동강의 잔잔한 흐름과 자연이 만나는 경천섬 이곳에 오래된 식당이 있었습니다. 수많은 방문객이 오가는 경천섬이지만 비워진 오래된 공간이 마음 한편에 어쩔 수 없는 허전함으로 남아있었는데요. 지역의 오래된 자원을 ‘경천서림’으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한옥의 오래된 대들보와 나무 격자, 전통 처마 아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경천서림에서 내면을 채우고 의미 있는 휴식을 가져보세요. 워케이션 및 북카페 이용 상시 문의
GYEONGCHEON
SEORIM My own
Page to start
EXPERIENCE
THE OF TIME
PASSAGE
OUR SEE:SUN co. 의미있는 휴식 Rest as Connection
"마음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는 공간" 경천서림입니다. 방문객들의 표면적인 휴식뿐만 아니라 내면의 여정까지 소통함으로써 의미 있는 여정에 잠시 귀를 기울여 보세요. 느린 속도로 세상을 관찰하고 필요한 위안과 영감을 얻어보세요.
자연을 닮은 독서 낙동강 인근의 오래된 한옥 건물 안에 위치한 독특한 북카페 경천서림 단순한 북 카페 그 이상으로 자연의 리듬과 깊이 연결된 곳입니다. 경천서림 주변의 자연 경관은 방문객들이 잠시 시간을 멈추고 자연과 호흡하고 느린 속도로 세상을 관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상의 고단함을 잠시 멈추고 오직 휴식과 충전으로 다시 연결되어 보세요.
로컬 브랜딩 전문 회사 ‘아워시선'은 명주정원, 상주공간, 경천서림, 명주서가 등
오래된 자원을 재탄생시켜 로컬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어 나갑니다. 신선한 협업이 필요하다면 아래 메일로 연락 주세요.
ourseesun@gmail.com
OUR SEE:SUN
Brand
Archive
THE STORY OF MYEONGJU